본문 바로가기
쓰기따라/- 기도

11월 첫째주 주일 낮예배 대표 기도 기도문 모음

by 루쿨런트 2022. 10. 19.
반응형

11월 첫째 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 기도문 모음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 이 아침 주님의 전에 나아와 찬양과 기도로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저희들 구원해 주시고 저희들의 인생길 신앙의 길을 늘 인도해 주시고 도와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가 이 땅을 살아갈 때에 기도의 사람들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영적으로 잠든 사람이 되지 않게 하여 주시고 영적인 잠에서 깨어나 시대를 밝히는 등불이 되게 하여 주시고 이 시대를 변화시킬 수 있는 믿음의 사람 되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주의 은혜 아니면 저희에게는 저희를 구원할 아무런 소망이 없음을 고백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모든 사람에게 차별이 없으신 하나님의 은혜만이 우리들을 구원하실줄 믿습니다. 주님 속히 찾아오셔서 그 일을 누리게 하시고 구원의 소망 가운데 살아가는 저희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10월 첫째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 기도문 모음

 

10월 첫째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 기도문 모음

주일낮예배 / 수요 예배 대표 기도 기도문 주일/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살아계신 하나님 아버지, 온 세상의 참 빛으로 임하셔서 모든 어둠의 권세를 물리치신 전능하

kipunggumong.tistory.com

 

우리의 연약함과 부족함을 아시는 주님 우리의 믿음을 용납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말씀과 하나님만을 바라보고 살아가는 성도로 주님 세워 주시옵소서. 하나님만을 중심 삼고 말씀과 뜻을 따라 살아갈 수 늘 도와주시옵소서. 모든 시험과 고난의 역경을 이겨내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하나님의 일꾼 되도록 주님 복 내려 주시옵소서. 

 

이 시간 담임목사님 주님의 말씀을 대언합니다. 성령의 담대한 믿음을 주셔서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만이 우리 가운데 선포되게 하여 주옵소서. 듣는 저희들에게는 성령으로 우리의 마음을 감동 감화시켜 주셔서 좋은 마음의 밭으로 바꾸어 주셔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변화되는 시간 가질수 있도록 함께하여 주옵소서. 

 

9월 마지막 넷째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 기도문 모음

 

9월 마지막 넷째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 기도문 모음

9월 마지막 넷째 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 기도문 모음 수요예배 & 금요 예배 & 새벽기도 참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9월의 마지막을 보내는 주일 주님을 예배하는 복된 자리로 우리를 불러주시고

kipunggumong.tistory.com

 

하나님이 저희에게 베푸신 한량없는 은혜 따라 우리도 하나님과 사람에게 좋은 사람으로 항상 좋은 소식을 바르게 증거 하는 자로 서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믿음을 붙들어 주시고 오늘 이 하루도 우리의 남은 인생이 온전히 하나님 중심 말씀 중심으로 살아가는 성도가 되기를 간절히 원하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구원하심의 은혜로 말미암아 세상 끝나는 날까지 신앙의 길을 잘 달려나가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5월 넷째주 기도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 모음

 

5월 넷째주 기도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 모음

5월 넷째주 기도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 모음 긍휼하신 하나님 아버지 크고 작은 짐을 짊어진채 고통과 염려로 살아가는 연약한 저희들을 불러주시고 예배를 통하여 위로와 평안을 주시니 감

kipunggumong.tistory.com

11월 첫째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 기도문 모음

수요 예배, 금요예배, 새벽기도, 속회, 구역 대표기도 

짧은 기도 모음

 

짧은 기도 모음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사모하고 의에 주리고 목마른 영혼이 주님께 왔습니다. 저의 입을 크게 열 때 주님이 채워주신다 하였으니 주님을 부르짖고 기도하며 말씀을 사모하는 심령 속에

kipunggumong.tistory.com

 

반응형

댓글